오늘 IGN이 폴아웃4와 폴아웃3의 그래픽을 비교한 영상을 공개했다.
폴아웃4는 물리학 기반의 쉐이더 기술이 적용됐고 동적 라이팅이 대폭 개선되 폴아웃3 보다 한층 더 현실감 있는 그래픽이 되고 있다.
이제보니 폴아웃3는 라이팅이 많이 어색하군요.폴아웃4는 폭발효과나 라이팅,질감등이 정말 리얼하게 잘 표현된것같습니다.
※이런글도
☞폴아웃4, 플레이어는 몬스터의 사지를 산채로 절단 낼 수 있다.
☞폴아웃4 판매량과 매출에서 스카이림을 압도하며 인기몰이 중
▼오늘의 게임 단신 top4
1.<<더 디비전의 레벨과 스킬등 최신 정보 공개!>>
유비소프트의 기대 신작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의 에이전트(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즈와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착용한 장비와 스킬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이 변한다.
▼소형 터렛이 액티브 센서로 적을 공격하고, 불을 내뿜는 드래곤 블레스 모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어빌리티는 스킬과 탤런트,퍽의 3종류로 분류된다.
■ 레벨
더 디비전에 등장하는 모든 적에게는 레벨이 설정되어 있다.
PVP 영역인 다크존 내부에서는 굉장히 까다로운 레벨업 시스템이 존재한다.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다크존내에서도 상위 장비와 크래프트 레시피에 접근이 가능하다.
다크존내에서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레벨이 떨어지고 동료를 배신해 로그상태가 되도 레벨이 떨어진다.
■ 스킬
본작의 플레이 스타일을 좌우하는 다양한 스킬은 레벨업 뿐만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게임의 무대를 탐색하고 다양한 미션을 완료할 수 록 더많은 옵션의 스킬들을 제공받게 된다.
더 디비전의 각 스킬은 장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외형을 변화 시킨다.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의 외관을 주의깊게 관찰한다면 무슨 장비와 스킬을 장착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 탤런트와 퍽
탤런트는 발동시 고유의 전투력을 강화시킨다.(예를 들면 프레지션 탤런트는 헤드샷 데미지를 10초동안 25%상승시킨다.)
탤런트와 퍽은 기술 모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미션 진행에 따라 해제된다.
퍽의 능력은 일단 활성화 시키면 자동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임의로 발동 시킬 필요는 없다.
퍽에는 휴대 가능한 크래프트 장비 수를 증가 시키는 효과등 플레이어의 탐색에 유용한 효과도 있다.
2.<<둠2016,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10월23일 부터 25일까지 1차 클로즈 알파테스트를 실시했던 둠이 12월 3일 부터 제2차 알파 테스트를 예정중이다.
이번 클로즈 알파 테스트 역시 1차와 마찬가지로 히트웨이브 맵에서 6VS6 팀 데스매치로 진행되고 이미 초대장 배송이 진행 중이다.
▼지난 1차 클로즈 알파 테스트 영상
정확한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12월4일 오전12시부터 12월7일 오후1시59분까지다.
와 타격감 진짜 제대로네요!!
둠2016은 올해로 무려8년째 개발중인 게임인데요 클로즈 베타가 진행중이니 아마 내년에는 출시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첫번째로 공개된 둠2016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본 관객들의 반응
3.<<콜 오브 듀티:블랙옵스3의 호기심 해결 영상!>>
유튜브채널인 디펜드더하우스에서 콜 오브 듀티:블랙옵스3의 호기심해결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밝혀진 내용
1.RAPS 드론은 서로를 공격한다.
2.글리치를 슈류탄을 피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3.C4를 스코어스트릭 비히클에 탑재시킬 수 있다.
4.퓨리 파이어로는 물속의 플레이어를 킬 할 수 없고 물속에서는 화염방사가 되지 않는다.
5.자신의 트로피 시스템에서 자살이 가능하다.
4.<<엑스컴2 최신 스크린샷 공개!>>
엑스컴2의 최신 스크린샷8장이 공개됐다. ADVENT의 지배를 벗어난 교외 마을의 모습과 영업중인 점포 비나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날씨표현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